
공차코리리아가 고객을 위한 맞춤 '가성비 1리터 제품'을 선보이며 추석을 맞아 인기 상품 음료를 제출시 한다.
공차코리아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음료 5종을 1리터 대용량으로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소비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가성비와 대용량 선호 트렌드에 발맞춰 공차는 이번 1리터 사이즈 음료 라인업을 확대했다. 신제품은 ▲블랙 밀크티 + 펄 ▲망고 자스민티 + 화이트펄 ▲타로 밀크티 + 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셀러 메뉴 5가지로 구성되었다.
기존에는 일부 대용량 제품이 배달앱 전용으로만 판매되었으나, 이번에는 모든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공차코리아는 강화된 메뉴 라인업과 확대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리터 사이즈 음료는 오는 3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차코리아는 ‘1리터 대용량 상품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새롭게 선보이는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음료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1리터 음료를 확대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공차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음료 2종을 재출시한다.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음료는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펄'과 '그릭요거티&자몽 크러쉬'다. 두 제품 모두 '빠다 고구마' 시리즈와 '그릭요거TEA' 시리즈에서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메뉴로, 지난 24일부터 전국 공차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펄은 달콤 짭조름한 솔티드 버터고구마에 블랙 밀크티와 펄을 조합한 시즌 한정 음료다. 따뜻하게 마실 때와 차갑게 즐길 때 서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1리터 음료와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