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에이피 뷰티가 8월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에이피 뷰티(AP BEAUTY)는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리서페이싱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에이피 뷰티의 대표 라인인 M.D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각질 제거와 리페어 사이클을 동시에 유도해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특히 피부 특수 케어에서 복합 필링 프로그램 원리를 접목해 피부 부담 없이 강력하게 각질을 녹여 맑고 균일한 피부톤을 느낄 수 있다.
'리서페이싱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PDRN Acid로, 저자극 필링 활성 성분을 섬세하게 조합한 복합체를 적용했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녹이고 표피 심층부터 턴오버 주기를 관리해 각질 제거와 동시에 압도적인 리페어 효능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하게 각질 제거를 돕는 리퀴드 필링 포뮬러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한다.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8월 출시하며, 주요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 및 아모레몰, SSG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미술관(관장 전승창)이 하반기 현대미술 기획전으로 ‘Mark Bradford: Keep Walking’을 개최한다. 마크 브래드포드의 국내 첫 개인전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의 20여 년 작업 세계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 작가 마크 브래드포드(1961~)는 어머니의 미용실에서 유년 시절을 보내고, 다양한 삶을 쌓으며 국제적 명성을 주목받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