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오는 31일까지 대한민국 직장인의 자산 증대와 금융비용 절감을 지원하는 ‘개인금융도 역시, IBK! 입크팩(IBK P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BK급여라운지 Event’, ‘연금저축보험 Event’, ‘IBK포인트3.8 신용카드 Event’ 등 총 3가지로 구성되며 최대 12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금리우대, 맞춤형 상품 추천 등을 통해 자산 증대를 돕는 ‘IBK급여라운지’를 신규 가입하고 급여이체를 한 선착순 1만명에게 3만원의 현금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세액공제 혜택을 제공하고 장기적인 자산 증대에 효과적인 ‘연금저축보험’을 i-ONE Bank(개인)에서 월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기업은행 자체 포인트인 IBK포인트를 적립하고 카드 결제대금 차감, 현금 캐시백 등 금융비용에 사용하는 ‘IBK포인트 3.8 신용카드’를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1천명에게 50,000 IBK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IBK급여라운지 Event’ 및 ‘IBK포인트3.8 신용카드 Event’ 중복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10,000 IBK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직장인의 금융 니즈를 지속 청취해 근로자의 자산 형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