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을 앞둔 영화 <청춘정담>(감독 문인수 / 제작 디마픽쳐스(동아방송대학교 영상제작센터))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영화 <청춘정담>은 군 입대 하루 전, 여자친구와 첫 경험을 다짐한 20대 초반의 커플과 서른을 앞두고 3포 세대(현실적인 문제로 연애, 결혼, 출산 포기해야만 하는 세대)여야만 하는 커플이 만나 펼쳐지는 좌충우돌 하룻밤 성장담을 다루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극중 차현정은 3포 세대를 대표하는 ‘성주’ 역으로 출연, 회사에서도 잘리고 무직인 남자친구와 결혼 전에 임신을 하게 된 모습으로 극에 현실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예고하듯 공개된 사진 속 차현정은 긴 생머리에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느낌을 살리는 한편, 간편한 캐주얼 차림으로 수수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차현정은 그 동안 작품 속에서 선보여왔던 ‘차도녀’ 이미지와는 완벽히 대조되는 모습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것은 물론, 스틸 컷 속에서는 눈물까지 글썽거리는 등 애처로운 모습으로 영화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차현정은 SBS <산부인과>, JTBC <여자가 두 번 화장할 때>, KBS2 드라마 <아이리스2>, tvN <환상거탑>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도시적인 마스크와 이지적인 분위기로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선보여왔다.
이렇게 청순하고 수수한 모습으로 색다른 면모를 선보일 차현정과 함께, 고경표, 한서진, 송삼동 등이 출연하는 영화 <청춘정담>은 오는 11월 21일(목) 개봉된다.
박희상 기자/ phs@mbceconomy.com / 사진제공- sidus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