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가장 핫한 걸그룹 씨스타가 10월 12일 (토) 오후 6시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라이브 콘서트 "S"를 개최한다.
씨스타는 지난 6월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로 컴백, 음원차트 및 방송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K POP 최고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2010년 6월 ''Push Push''로 데뷔하여 ''니까짓게'', ''So Cool (쏘쿨)'', ''나혼자 (Alone)'', ''Loving U (러빙유)'',''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까지 발표하는 음원마다 연이은 성공으로 언제나 화제를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씨스타!
늘 파격적인 시도를 멈추지 않으며 걸그룹의 홍수 속에서 독보적인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씨스타의 이번 콘서트는 4인 4색 그녀들의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다.
지난 해 첫 번째 콘서트에 이어 1년여 만에 개최되는 두 번째 단독 라이브 콘서트 "S"는 2013년 최고의 라이브 공연이 될 것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에게는 아직도 보여드릴 것이 너무나 많다. 무한한 열정으로 가득한 씨스타가 기대를 상상으로, 상상을 현실로 보여드릴 최고의 공연이 될 것."라며 강한 자신감을 비쳤다.
한편 씨스타의 두 번째 라이브 콘서트 "S"는 8월 23일(금) 오후 5시에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박희상 기자/ phs@mbceconomy.com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