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월 종영된 KBS2 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장혁(정유건 역)의 아역으로 깜짝 등장,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나타냈던 명품 아역배우 박건태의 일상이 sidusHQ의 온라인 매거진 <i(아이)> 2013년 5월호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박건태는 학교, 작품 준비 현장, 집에서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사진들을 공개, 각 사진을 설명하는 간단한 메시지들과 함께 팬들에게 아역배우로서의 하루 24시간을 생생히 전했다.
특히 사진을 통해 평범한 고등학생과 데뷔 12년 차의 베테랑 아역배우, 그리고 만 17세 소년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그 동안 선보인 적 없던 매력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건태는 단정히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의젓함을 뽐내는 한편, 친구들과 학교에서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으로, 집에서 독서를 하며 쉬는 모습과 함께 틈틈이 기타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 등, 영락없는 고등학생으로서의 모습이라 눈길을 모은다.
박건태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sidusHQ의 온라인 매거진 <i> 2013년 5월호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열연을 펼치며 사랑 받고 있는 이유비의 패션 화보,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 출연을 앞두고 있는 정주연 인터뷰내용, tvN <이웃집 꽃미남>의 신예 김다예가 제안하는 네일 아트, 영화 <친구2>로 충무로에 도전장을 내민 김우빈의 매력만점 10문 10답 등이다.
한편, 박건태는 사극 연기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현장을 공개, 승마와 무술 연습에 한창인 모습들이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