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6 (월)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산업


대한장애인e스포츠연맹-아시아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장애인e스포츠 발전 위한 MOU체결

 

대한장애인e스포츠연맹(회장 임윤태)은 지난 24일 오후 조선대학교에서 아시아e스포츠산업지원센터(센터장 김현우)와 장애인e스포츠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이 협력해 장애인e스포츠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업무협약식에 대한장애인e스포츠연맹 대표로 참여한 최우석 사무총장은 “이번 MOU를 통해 장애인e스포츠가 발전하기 위한 인프라가 더욱 견고해지길 바란다”며 “많은 대학과의 MOU를 통해 다방면에서 장애인e스포츠의 발전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e스포츠산업지원센터 대표로 참석한 김현우 센터장은 “장애인e스포츠의 발전을 도울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아시아e스포츠산업지원센터에서 장애인e스포츠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HOT클릭 TOP7


배너






배너

사회

더보기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 33인, 독도 챌린지 영상·현수막 퍼포먼스
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노상섭)는 지난 과거 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지켰던 독도의용수비대원분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미래의 독도 지킴이가 될 주역인 '제3기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 33인'과 함께 울릉도·독도를 지난 22일~24일 방문했다고 밝혔다. 방문 기간 중 22일에는 지난 과거 독도를 지켰던 독도의용수비대원분들의 발자취를 찾아 독도의용수비대기념관을 방문 활약상에 대해 견학을 진행함으로서 앞으로의 미래 독도 지킴이로서의 의지를 다지는 한편 23일에는 독도를 방문 독도 챌린지 영상 촬영 및 대형 독도 현수막 퍼포먼스를 통해 독도의 실효적 지배 강화 홍보를 진행했다. 올해로 제3기를 맞이하는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 33인은 울릉도 독도 방문을 시작으로 독도홍보영상 촬영, 독도홍보 캠페인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독도 홍보사업을 통해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게 된다. 조종철 사무국장은 “이번 울릉도·독도 탐방을 통해 어린이들이 독도의 올바른 역사의식을 가지고 미래의 독도를 지키는 영웅이 된다면 대한민국 독도의 실효적 지배는 더욱 강화 될 것이다. 내년부터는 울릉군과 함께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를 점차 확대해 많은 가족들과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독도를 방문할 수 있게 홍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