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비 <미생>(원작 윤태호 / 각본 민예지 / 감독 김태희 손태겸)의 히로인 김보라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5일(수) sidusHQ의 미투데이에는 “이곳은 모바일 무비 <미생>의 촬영 현장! 귀여운 단발머리를 한 보라양도 촬영에 한창인데요. 어린 안영이가 오는 31일(금)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김보라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짧은 단발머리로 학교에서 큐시트를 정독하는 등 촬영에 열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으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교복을 입은 채로 시크한 표정을 짓는 등 원작의 ‘안영이’ 캐릭터와 무척 닮았으면서도 웹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극중 김보라는 주인공 장그래와 회사의 신입사원인 ‘안영이’의 어린 시절을 연기, 풋풋한 여고생으로 분해 인기 아이돌 그룹 ‘B1A4’의 바로와 호흡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김보라와 함께 임시완, 조희봉, 문세윤, 창민, 바로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비 <미생>은 총 6편의 옴니버스 형태로 제작된다.
김보라가 주연을 맡은 ‘안영이 프리퀄편’은 오는 31일(금)에 포털 사이트 다음의 모바일 앱인 ‘다음앱’을 통해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