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반품아울렛 김기숙 대표는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이다.

김 위원은 지난 2023년 1월부터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으로써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오고 있다.
특히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종 생활용품과 냉방용품 등을 후원하는 등, 관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는 나눔활동 실천가이다.
그런 그가 지난 23일, 추석을 앞두고 또 다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을 펼쳤다.
추석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위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12종의 소형 가전제품과 60여 개의 생활용품을 매탄1동에 기탁한 것이다.
매탄1동은 해당 물품을 저소득 취약계층의 수요에 맞춰 고루 배분할 계획이다.
김기숙 대표는 “명절이면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 작은 후원이지만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며 준비했다"며"사랑과 나눔이 더 큰 온기가 되어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김은정 매탄1동장은“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반품아울렛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소중한 후원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서로 돕고 보듬는 더 따뜻한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