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이코노미뉴스」 창립 19주년 기념시상식에서 유영두 도의원 등 경기도의회 의원 9명이 ‘2024 최우수 광역의정상’을 수상했다. 「M이코노미뉴스」는 매년 창립기념 행사에서 한 해 동안 의정활동을 충실히 해온 광역의원 등을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올해 행사는 18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2024 최우수 광역의정상’을 수상한 유영두 도의원은 '경기도교육청 화장실 불법 촬영 예방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과 '경기도 도립공원 관리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경기도경기도 미술진흥을 위하여 미술 창작․전시, 전시·보존·보관을 위한 공간 및 시설 확충, 지역 미술 활성화 등의 내용이 담긴 ‘경기도 미술진흥에 관한 조례안’ 등을 발의해 통과시키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영두 의원은 “지역을 위해서 노력하라는 의미의 상으로 경기도와 지역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가야 하는 길을 묵묵히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본 매체는 지난 2008년 MBC경제매거진으로 창간된 월간지인 M이코노미매거진(2024년 12월호 기준 통권195호)과 인터넷뉴스인 M이코노미뉴스(네이버뉴스스텐드) 두 매체가 있으며 전직 MBC보도국 기자들이 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