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정 후보 출사표 “수원정에서 남은 인생 헌신할 것”

2024.03.28 19:05:03

대표 공약 지하철 3호선 연장, 소각장 이전 특별법 제정, 영통구청복합청사 신설 등

경기 수원정 국민의힘 이수정 후보가 28일 매탄4지구 중앙광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공식선거운동의 포문을 열었다.


출정식에서 이 후보는 “여러분들 힘든 삶을 조금 더 나은 삶으로 이루어내도록 하겠다”면서 “쉬지 않고 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25년 동안 정직하게 살아왔다. 거짓말 하지 않았고, 불법 저지르지 않았다”고 강조하며 “아이들, 후손들에게 이런 세상을 물려줘서는 안된다. 어렵더라도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헌신하겠다”며 출마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민생을 나은 방향으로 하겠다. 그리고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의 말처럼 죽더라도 서서 죽겠다”면서 “25년의 인생이 부족하다면 수원(정)에 나머지 인생을 바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경기도의료원장을 지낸 아주대학교 의대 소아과 배기수 명예교수는 찬조연설에서 “이 후보와는 아동학대예방정책을 함께하며 25년간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어느 날 이 후보가 지역구에 아동전문병원이 부족하다는 고충을 토로하며 아동전문병원 설립 자문을 구했는데 정치인 중 처음이었다”며 “이 후보가 당선된다면 이 후보와 협의해 이 후보 지역구에 3개월 안에 아동전문병원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대표 공약으로 △지하철 3호선 연장 △소각장 이전 특별법 제정 △영통구청복합청사 신설 △아동전문병원 신설 △교육자유특구 지정(영통반도체인재양성교육특구) △수원 고교학군 조정 △문화예술허브 지정 △마이스터트랙 확대 등을 꼽았다.


지역별 공약으로 매탄동은 △서울지하철 3호선 연장(매탄·영통구청역 신설) △인동선 신속추진 △도시재생사업 거주환경개선 △재개발·재건축 신속추진 △마을버스 지선 확충 등을,  원천동은 △인동선 신속추진 △삼성스마트밸리산업혁신지구지정 △용인경전철 기흥구청역-앨리웨이 연장 △산책로 개선 △아주대 역세권 고밀도 개발 추진 등을 제시했다.

또, 광교동은 △서울지하철 3호선 연장(광교·광교중앙역 신설) △신분당선(광교~군포~의왕~안산) 연장 및 기지창 복합화 △컨벤션센터 증축(e스포츠센터 유치) 및 공항터미널 신설(수속,출국심사,수하물위탁 논스톱) △학교시설복합화를 통한 주차난해소 △미래형 수원예술고 신설 △오피스텔 관리비 현실화(공동주택관리법 등 개정) 등을 약속했다.


이어 영통1동은 △소각장이전특별법 및 노후소각장이전패스트트랙법 제정 △봉영로 일대 지하차도화 추진 △광역버스노선 신.증설 및 2층버스 도입, 배차간격 조정 △근린공원 전면 리모델링 △IB인증학교 추진 등을 제시했다.

경인 안자영 기자 aajjyy999@naver.com
Copyright @2012 M이코노미뉴스. All rights reserved.



회사명 (주)방송문화미디어텍|사업자등록번호 107-87-61615 | 등록번호 서울 아02902 | 등록/발행일 2012.06.20 발행인/편집인 : 조재성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9길 23 한국금융IT빌딩 5층 | 전화 02-6672-0310 | 팩스 02-6499-0311 M이코노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